매일신문

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 한국방송통신대 고등평생교육발전위원회 올 첫 회의 참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발전후원회 신년회 및 제8대 고성환 총장 송별회도 함께해

지난 28일
지난 28일 '한국방송통신학교 고등평생교육발전위원회 2026년 제1차 회의'에서 아이넷방송그룹 박준희 회장(왼쪽 다섯 번째)이 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아이넷방송그룹]

아이넷방송그룹은 박준희 회장이 지난 28일 서울 종로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대학본부 지혜관 1층 스마트회의실에서 열린 '한국방송통신학교 고등평생교육발전위원회 2026년 제1차 회의'에 참석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박 회장은 고등평생교육발전위원회 위원으로 고성환 총장, 조남철 전 총장, 김춘진 전 국회의원 등 11명의 위원과 함께했다.

참석자들은 이번 회의에서 AI(인공지능) 기반 생태계 구축사업, 기상실험실습 학습콘텐츠 공유 플랫폼 구축사업, 글로벌 자유전공학부 신설, 방송대 원격교육 경험 해외 전파 등에 대한 운영 방향과 발전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고등평생교육발전위원회는 방송통신대법 시행령에 따라 국민의 학습권 보장 및 고등평생교육의 진흥을 위해 운영되고 있으며, 위원은 15명 이내로 구성돼 있다.

박준희 회장은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리더스클럽회장, 발전후원회 수석부회장, 총동문회 명예고문 및 고등평생교육발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아울러 박 회장은 지난 29일 서울 중구 명동 로얄호텔 2층 로얄볼룸에서 열린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발전후원회 신년회 및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고성환 총장 송별회'에도 참석했다.

지난 29일
지난 29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발전후원회 신년회 및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고성환 총장 송별회'에서 박준희 아이넷방송그룹 회장(앞줄 오른쪽 다섯 번째)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아이넷방송그룹]

이날 행사에는 박수현 국회의원, 오제세 전 국회의원, 장재진 발전후원회 회장, 김흥진 발전후원회 사무총장 등 60여명이 함께했다.

박 회장은 이 자리에서 발전후원회 수석부회장으로 발전후원회 2026년도 운영계획에 대한 방향을 설명했다.

박준희 회장은 "제8대 고성환 총장 퇴임을 맞아 방송대 신입생 증대, 방송대 예산 확보, 발전후원회를 통한 기부금 확충 등 총장 임기 동안 많은 성과를 달성한 총장님의 그동안의 업적을 치하한다"고 말했다.

박 회장은 이날 신년회 및 송별회 참석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진숙 전 방송통신위원장이 대구 칠성시장을 깜짝 방문해 상인들과 시민들의 고충을 청취하며, 고물가와 경기 침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보리밥...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개그우먼 박나래와 전 매니저들 간의 법적 분쟁이 이어지는 가운데, 박나래의 1인 기획사 '앤파크'에서 퇴사한 전 매니저들이 여전히 사내이사로...
엔비디아가 오픈AI에 대한 1천억 달러 규모 투자 계획이 교착 상태에 빠진 가운데, 내부 회의론이 제기되고 있으며 오픈AI는 IPO 준비에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