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동아제약, 간편하게 채소 섭취 가능한 스틱형 샐러드 '퓨레카' 출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동아제약 제공
사진= 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이 과일과 채소 41종을 한 포에 담은 스틱형 건강식품 '퓨레카(PUREKA)'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퓨레카'는 최근 일상적인 식습관 개선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춰 기획된 제품이다. 특히 식사 전 채소를 먼저 섭취하는 '거꾸로 식사법'에서 착안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채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제품명은 '순수함(Pure)'과 '발견(Eureka)'을 조합해, 일상에서 건강한 루틴을 발견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1포에는 다양한 과일과 채소가 포함돼 있으며, 세척이나 손질 없이 바로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수용성·불용성 식이섬유와 유산균, 소화효소가 함께 담겼다.

제품은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물에 타서 마시는 '퓨레카 그린즈 워터믹스'는 샤인머스캣, 레드자몽, 파인망고 맛으로, 씹어 먹는 '퓨레카 그린즈 크런치'는 레몬라임 맛으로 출시됐다. 과일 농축액을 활용해 채소 특유의 맛을 완화한 것이 특징이다.

퓨레카는 최근 올리브영이 선보인 웰니스 큐레이션 플랫폼 '올리브베러'를 통해 처음 공개됐으며,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도 판매 중이다.

동아제약은 퓨레카를 통해 채소 섭취가 어렵거나 번거롭게 느껴졌던 소비자들에게 보다 현실적인 건강 관리 방법을 제시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6월 서울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한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출판기념회에서 대량의 돈 봉투가 주최 측에 전달되는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
더불어민주당이 '대미투자특별법' 처리 지연으로 인해 미국이 한국산 수입품 관세 인상 절차를 착수하자 통상 압박이 현실화되고 있다. 여한구 산...
일본 여행 중 집단폭행을 당한 한국인 A씨가 외교부와 영사관의 부실 대응에 대해 논란을 일으켰고, 피해자는 일본 현지 경찰과 영사관에 도움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