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울진소방서 전통시장 장보기와 이웃사랑 실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지역경제 활성화와 이웃사랑 실천

울진소방서 장보기
울진소방서 장보기

경북 울진소방서는 12일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와 함께 소외이웃 위문 활동을 실시했다.

울진소방서 직원과 참석자들은 울진 바지게시장에서 제수용품과 농축산물, 식료품 등을 직접 구매하며 침체된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는 한편 장보기 행사와 더불어 화재예방을 위한 방안으로 화재예방 홍보 캠페인도 병행했다.

구입한 물품은 지역 내 소외이웃에 전달하며 명절의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서창범 울진소방서장은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통해 지역경제에 보탬이 되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희망을 전할 수 있어 뜻 깊다"며 "설 연휴 동안 군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울진소방서 전 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회 행정안전위원회는 12일 대구·경북, 광주·전남, 대전·충남 등 3개 권역의 행정통합을 위한 특별법안들을 의결하며 '메가시티' 구축이 본...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대구경북 행정통합 특별법이 12일 국회 법안심사소위원회를 통과했지만, 대구시와 경북도가 요청한 주요 조항들이 반영되지 않아 '빈껍데기 법안'...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윌리엄스포트의 올리브 가든에서 한 요리사가 튀김기로 자해 시도 후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으며, 당국은 이를 극단선택으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