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들의 음악세계를 CD롬 한장에 담는다. 지금까지 교육용과 오락용 CD롬제작에 머물던 CD롬 전문업체들이 가수들의 CD롬 제작에 눈을 돌리고 있다.가수의 공연현장 모습, 인터뷰 장면과 일상생활, 뮤직비디오를 스트레오 사운드와 함께 개인용 컴퓨터로 해결하게 된 것이다. 노래가사와 악보, 가수의스틸사진도 함께 싣게 돼 음악팬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게 됐다.김광석은 CD롬 전문업체 건잠머리 컴퓨터 연구소를 앞세워 오디오 CD플레이어에서도 사용가능한 CD롬을 제작해 출시를 앞두고 있다.015B는 다우기술과 손을 잡고 라이브 공연을 동화상으로 담은 CD롬 타이틀'015B 라이브쇼'를 제작, 그들의 히트곡 '신인류의 사랑', '아주 오래된 연인들' 등 7곡을 선보였다.이선희도 지난 6일 '너', '블루스 카페', '겨울 애상', '아름다운강산' 등 4곡의 뮤직비디오와 자신의 일상생활을 담은 CD롬 제작발표회를가졌다.
또 김원준은 삼성전자의 오렌지레이블에서 CD롬 제작을 계획중인 것으로알려졌고 이승환도 자신의 음악세계를 담은 CD롬을 준비중에 있다. 〈김병구기자〉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