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로합창단 음악회,창립12주년 맞아
○…대구장로합창단 창립 12주년 기념음악회가 20일 오후 7시 30분 대구 제일교회에서 열린다.
정희치씨의 지휘로 주여 이제 옵니다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나의 믿음약할때 나를 부름 비오는 계절과 같이 온 세상 알게해 등을 연주하며 정효진씨가 피아노를 맡는다.
메조 소프라노 김정화씨의 주님을 따르리라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 소프라노 신권자씨 테너 김희윤씨의 이중창 사랑의 종소리 주예수를 떠나서는 ,남성사중창 주는 저 산 밑에 백합화 서로 사랑하자 등도 연주되며 이재영씨의 어서 돌아오오 성자의 귀한 몸 등 톱연주도 소개된다.
여중생 춘강백일장
○…대구동부여고 주관으로 대구시내 여중학생을 대상으로 가진 제1회 춘강백일장의 장원은 경북대사대부중 박현미양(운문)과 제일여중 박현정양(산문)이 차지했다.
▲운문=차상 도유경(신암), 차하 강혜인 정철은 이수현(이상 입석), 참방 김선영우윤호 남상비 소은경 신은영 장솔지 한상희 오지연 박미진 이수진 김소형 류정선 이현미 이열음 김남영 ▲산문=차상 조윤용(신암), 차하 이종연(사대부) 정주희(신명) 지윤정(불로), 참방 류민정 정소영 배은정 김미희 박은희 권주영 이지은 구남희 박종희 이유정 김민정 정혜윤 김지윤 박은경 이미경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정숙 소환 왜 안 했나" 묻자... 경찰의 답은
"악수도 안 하겠다"던 정청래, 국힘 전대에 '축하난' 눈길
원자력 석학의 일침 "원전 매국 계약? '매국 보도'였다"
김문수 "전한길 아닌 한동훈 공천"…장동혁 "尹 접견 약속 지킬 것"
조국 '된장찌개 논란'에 "괴상한 비방…속 꼬인 사람들 얘기 대응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