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단신-2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태성기업 다용도레저텐트 시판

◆태성기업은 해변, 계곡 등 야외에서 차량에 부착, 그늘막등으로 사용되는 다용도 레저텐트 요술쟁이 그늘막 을 시판하고있다.

폴 하나로 탈의실, 화장실, 용품 보관소 등 필요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신속하게 전환될 수 있는요술쟁이 그늘막 은 1.5kg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가격은 개당 5만8천원이다. (02-576-5010)한은, 올 소비자물가 상승률 4.9%%

◆한국은행은 올해 소비자물가상승률이 정부가 발표한 예상치 4.5%%보다 더 높이 올라갈 가능성이있는 것으로 전망했다.

24일 한국은행이 국회에 보고한 96년도 하반기 경제전망에 따르면 올 소비자물가상승률은 상반기에 3.8%% 오른데 이어 하반기에 적게는 0.7%%, 많게는 1.1%%까지 오를 것으로 내다봤다.이에 따라 연간 소비자물가상승률은 가장 낮아야 4.5%고 경우에 따라서는 정부예상치보다 0.4%%포인트 높은 4.9%%까지 오를 것으로 예상됐다.

現代自 印尼 합작공장 생산 시작

◆현대자동차와 인도네시아 PT 비만타라 시트라社의 인도네시아 합작 공장이 23일 준공돼 1500㏄및 1600㏄급 세단형 승용차 생산을 시작했다.

수하르토 인도네시아 대통령의 차남 소유인 비만트라社의 자회사 PT 트하모비빌나시오날社의 종키 수타르조 사장은 1500㏄급 차크라 승용차의 가격은 3천9백90만루피(1만6천9백93달러)로 책정됐으며 1600㏄급 넹갈라 승용차는 5천3백10만루피로 내놓을 것이라고 밝혔다.

大宇自, 해피 콜 센터 설치

◆대우자동차가 상냥한 목소리를 가진 20대 여성들을 활용, 고객들에게 차량구입에 관한 정보를제공하는 해피 콜 제도를 도입.

대우자동차는 차량상태 점검, 구입조건 확인, 할부안내, 차량 관리요령 안내 등을 통해 고객에게편의를 제공하는 해피 콜 센터 를 서울 남대문로 대우센터에 설치하고 23일부터 운영을 시작.해피콜 센터 관계자는 우선 서울과 인천, 경기, 강원지역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실시한 뒤 연말까지 20명의 전문요원을 추가로 배치해 서비스 대상지역을 전국으로 확대할 방침이라는 것이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