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문화센터"여름방학동안 아동극이 봇물을 이룬 가운데 9월 가을무대에도 아동극 일색의무대가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동아문화센터는 9월1일부터 26일까지 비둘기홀에서 극단 이송희레퍼터리의 흥부와 놀부 (손성호 연출)를 무대에 올린다.
마당극형식으로 제작된 흥부와 놀부 는 현대적인 감각과 전통사상을 접목시켜어린이뿐만아니라 어른도 함께 볼 수 있도록 신선한 웃음과 가슴 뭉클한 교훈을 선사한다.
수성동아문화센터는 지난달 제 1 회 수성동아 아동극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개구쟁이 스머프 등 3작품을 공연한데 이어 29일부터 9월 3일까지 극단 온누리가 피터팬 을 공연한다.
아동극 전용극장인 동아스포츠센터 파랑새극장은 9월23일까지 극단 여명의 뮤지컬 아동극 말괄량이 삐삐 (장효진 연출)를 9월23일까지 무대에 올린다.
불의를 싫어하고 모험을 좋아하는 소녀 삐삐와 착한 친구 토니, 아니카 등 세어린이가 여행을 하면서 불의에 맞서 싸우는 용기와 지혜, 우정 등을 그려 동화책이나 영화에서 느낄 수 없는 생생한 감동을 전해준다.
여름방학기간에 가족뮤지컬 인어공주 를 무대에 올린 대백예술극장측도 9월무대에 아동극만을 계획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中 건보료 55억원 흑자? 6조원 받아갔다
대법원 휘저으며 '쇼츠' 찍어 후원계좌 홍보…이러려고 현장검증?
[단독] 카카오 거짓 논란... 이전 버전 복구 이미 됐다
[사설] 대구시 신청사 설계, 랜드마크 상징성 문제는 과제로 남아
박정훈 "최민희 딸 결혼식에 과방위 관련 기관·기업 '축의금' 액수 고민…통상 정치인은 화환·축의금 사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