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통합(SI)업체인 LG-EDS 시스템은 인터넷을 통해 신입사원을채용하는 신 채용 시스템 을개발, 본격활용에 들어갔다고 30일 밝혔다.
업계 최초로 입사지원서 접수부터 합격자 발표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인터넷을 이용해 처리하는 이 시스템은 신입사원 모집이 시작되는 올 하반기 공채에서부터 본격 적용된다.이 시스템은 지원자가 회사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 웹(WWW)을 통해 입사지원서제출에서부터 서류 및 면접 전형, 최종합격자 발표까지 입력과 조회가 가능하도록 만든 시스템이라고 회사는 밝혔다.
웹을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별도의 입사지원서를 제출하지 않아도 되고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성적증명서 등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신 채용시스템은 LG-EDS 시스템 홈페이지(주소 http:www. lgeds. lg. co. kr/)에서 CareerOpportunities 를 선택, 모집요강이 입력돼 있는 채용공고, 입사지원서, 합격자 발표 등을 메뉴에따라 선택하면 이용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