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표로 선정 해마다 연말이면 TV와 신문지면을 화려하게 장식하며 팬들의 관심을 끄는 연말연예대상 투표와선정과정이 올해부터는 사이버공간에서도 이뤄진다.
한국PC통신(주)은 오는 20일 하이텔 및 인터넷 이용자들의 온라인투표로 올해의 최고 인기연예인을 뽑는 '제1회 한국사이버 연예대상'을 개최한다.
이번 사이버 연예대상에서는 △가요부문 △TV부문 △영화부문 △종합부문 등 4개부문 11개분야에서 최고의 인기연예인 또는 프로그램을 선정하게 되며 이중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연예인 1명또는 프로그램 1개를 뽑아 '97 한국사이버 방송연예대상'을 시상한다.
이번 사이버 연예대상에 참가, 투표하려면 하이텔에 접속해 'go CYBER97'을 입력하거나 초기화면에서 99번 '사이버 방송연예대상'을 선택해 설문에 응답하고 투표하면 된다. 인터넷에서는 하이텔 홈페이지(http://www.hitel.net)에 접속하면 된다.
투표결과발표와 시상식은 20일 오후 1시 서울 여의도 MBC공개홀에서 열린다. MBC는 특종연예시티를 통해 시상식 장면 등을 21일 방영할 계획이다.


































댓글 많은 뉴스
권칠승 "대구는 보수꼴통, 극우 심장이라 불려"…이종배 "인격권 침해" 인권위 진정
[단독] 최민희 딸 "작년 결혼했다" 스스로 페북 표시
이재명 대통령 '잘못하고 있다' 49.0%
김민웅 "北, 세계정세의 게임 체인저"…주진우 "金, 보수 살릴 게임 체인저"
이진숙 "머리 감을 시간도 없다던 최민희…헤어스타일리스트 뺨칠 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