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이 경북 김천시 신음동에 비회원제 할인점인 E마트 김천점을 지난 1일 문을 열었다.
김천점은 연면적 7천7백30평 매장면적 3천평 지하1층 지상5층 주차대수 5백대 규모의 대형할인점으로 식품 잡화 의류 가전 생활용품 자동차 사무용품 등 2만5천여상품을 갖춰 저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또 판매사원 없이 고객이 직접 물건을 선택 포장 운반하는 셀프서비스방식을 채택했으며 광고 인테리어 등의 제반경비절감, 거래선과의 직거래 대량직매입을 통해판매가격을 대폭 낮췄다.
대금지불수단은 현금, 각종 신용카드, 신세계카드, 신세계상품권및 직불카드 등이다.E마트 김천점은 최저가격보상제, 품질불만족 상품의 교환.환불제, 계산착오 5천원보상제, 신선도 만족 책임제 등 고객서비스를 개점과 동시에 실시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