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레이커스 올스타 4명, NBA, 83년이후 처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뉴욕 AFP UPI 연합] LA레이커스가 15년만에 처음으로 내달 8일 뉴욕 매디슨스퀘어가든에서 열리는 미프로농구(NBA) 올스타전에 선수 4명을 출전시키게 됐다.

NBA 29개팀 감독들은 28일(한국시간) 97-98시즌 올스타전 후보 선정작업을 벌인 끝에 에디 존스와 닉 밴 엑셀(이상 LA레이커스) 등 14명의 명단을 발표했다.

LA레이커스는 이로써 서부컨퍼런스팀의 스타팅 멤버로 확정된 코비 브라이언트와 샤킬 오닐을포함해 올스타전 출전선수를 4명으로 늘렸으며, 이는 지난 83년 NBA챔피언이었던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즈가 4명을 출전시킨 후 처음이다.

이날 확정된 동부팀 후보는 레지 밀러, 릭 스미츠(이상 인디애나)와 글렌 라이스(샬럿), 앤투안 워커(보스턴), 제이슨 윌리엄스(뉴저지), 팀 하더웨이(마이애미), 스티브 스미스(애틀랜타), 또 서부팀은 데이비드 로빈슨,팀 덩컨(샌안토니오), 빈 베이커(시애틀), 미치 리치먼드(새크라멘토), 제이슨키드(피닉스) 등이다.

동부팀 선발로는 마이클 조던(시카고)과 그랜트 힐(디트로이트),숀 켐프(클리블랜드), 앤퍼니 하더웨이(올랜도), 디켐베 무톰보(애틀랜타)가, 또 서부팀으로는 브라이언트, 오닐외에 게리 페이튼(시애틀), 칼 말론(유타), 케빈 가넷(미네소타)이 출전한다.

한편 올시즌 샌안토니오가 1라운드 1번으로 지명한 덩컨은 지난 95년 그랜트 힐(디트로이트) 이후처음으로 올스타전에 출전하는 루키가 됐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