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시청률 조사 MBC 주말극 '그대 그리고 나'가 지난주(1월26일~2월1일) 주간시청률조사에서 53.2%%의 높은기록으로 단독 선두에 나섰다.
'그대 그리고 나'의 흡인력은 어디서 나올까? 주변의 기대 속에 '개천의 용'이 되지 못하고 평범한 샐러리맨으로 머문 박상원의 맏아들 콤플렉스, 전혀 다른 환경을 가진 사람들과 엉켜 살게되면서 최진실이 느끼게 되는 고민, 부모가 만든 환멸스런 삶의 유산으로 태어난 이복 동생의 반항기, 언제까지나 '아버지'이고 싶어하는 아버지. 그밖에 천방지축으로 날뛰는 모든 등장인물들도'인간미'라는 끈을 끝까지 놓치지 않고 시청자들의 정서에 착 달라붙어 있다. 주연과 조연이 뚜렷하지 않을 정도로 배역들의 비중이 분산돼 있지만 극이 산만해지지 않도록 한 연출력도 돋보인다.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