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29일 중임 임기가 만료되는 이규징(李圭澄) 국민은행장이 이달중 사임하겠다는 의사를감독당국에 전달했다.
은행감독원 관계자는 10일 이행장이 최근 이수휴(李秀烋) 은감원장에게 임기를 채우지않고 2월 주총에서 사임하겠다는 뜻을 전했다고 밝혔다.
한라그룹 5개계열사 매각키로
한라그룹은 그룹 정상화를 위해 한라창업투자 등 5개 계열사를 매각하고 한라중공업, 만도기계 등에 외국인 자본을 적극 유치키로 했다.
만도기계의 경우 일부공장에 대해서는 미국의 포드사, ITT사, 독일의 삭스사, 영국의 루카스사 등과 자본유치를 협의하거나 매각을 추진키로 했다.
한라그룹은 10일 계열사별 매각 및 외국인 투자유치를 골자로 하는 그룹구조조정 방안을 발표, 한라창업투자, (주)캄코, (주)마이스터, 마르코폴로호텔, 한라콘크리트등 5개사를 매각키로 했다.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