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日 이와이 슈운지 감독전
○…일본의 신세대 감독 이와이 슈운지 감독전이 씨네마떼끄 씨네하우스에서 오는 24일 낮12시부터 마련된다.
드라마의 성격이 강한 뮤직비디오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뒤 TV드라마, 영화 등에서 뛰어난감각을 보여온 이와이 슈운지의 6개 작품을 관람료 5천원에 감상할 수 있다.
낮 12시 '후라이드 드래곤 피쉬'를 시작으로 지방 소도시 소년소녀들의 상큼한 이야기를 담은 '불꽃놀이, 아래에서 볼까 옆에서 볼까'(1시 30분), 파멸되는 남녀의 관계를 부조리극의수법으로 그린 '언두'(3시), '러브레터'(4시), '스왈로우테일 버터플라이'(6시), '피크닉'(8시20분)이 상영된다. 문의 256-3389.
이승희와 통신화상 채팅
○…오는 30일 개봉될 예정인 '물위의 하룻밤'의 주연배우 이승희와의 PC통신 화상 채팅이벤트가 오는 27일 밤 9시부터 1시간동안 진행된다.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영화홍보사 '올 댓 시네마'(02-263-8551)에 참가신청한 사람중 대표자 10명을 선정, 채팅을 진행하며 그 이외 네티즌들은 화면으로 대화내용을 볼 수 있다.'영화 접근하기'회원 모집
○…영화집단 '씨네포엠'은 영화에 관심있는 대학생·일반인을 대상으로 '영화 접근하기'강좌에 참가할 회원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내달 2일부터 25일까지 열리는 강좌는 영화사, 시나리오와 콘티, 촬영, 음향, 감상과 비평 등영화기초이론으로 구성된다. 문의 783-5668.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