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아들에 대한 병역 의혹이 있는데도 국군통수권을 꿈꾼다면 그야말로 꿈이다. (민국당 김철 대변인, 이회창 한나라당 총재가 두 아들의 병역 의혹이 있음에도 대권도전의 꿈을 버리지 않고 있다며)
▲재벌유착당 한나라당이 실패한 재벌주의자를 앞세워 또다시 나라를 망치려 하고 있다. (민주당 김한길 선대위대변인, 한나라당 이한구 정책위의장이 대우를 망쳐 국가경제를 위기로 몰아넣었다며)
▲현 정권은 농림·어업에 이어 축산업까지 죽이는 살농·살어·살축 정권이다. (한나라당 정지행 부대변인, 현 정권의 축산정책을 비판하며)
▲김대중 대통령의 노벨평화상 타기 대북지원기금 모금운동이라도 벌여야 할 판이다. (한나라당 장광근 대변인, 현 정부의 대북정책을 꼬집으며)
▲총선기간 중 당권도전 선언이 나오는 것 자체가 이회창씨로서는 틀렸다는 것이 한나라당 내부 대세라는 얘기다. (민국당 김철 대변인, 한나라당 강삼재 의원의 당권도전 선언에 대해)
▲한나라당은 나라경제를 결딴낸 죄인들의 집합체다. 한나라당에서 표를 달라고 하면 꿇어앉아 석고대죄하라고 해라. (자민련 김종필 명예총재, 논산·금산 정당연설회에서 한나라당을 비판하며)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