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사건·사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주차단속 경찰관 치어

고령경찰서는 10일 고령읍 장기리 모 회사 이사인 박명철(37)씨를 특수공무집행방해치상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경찰에 따르면 박씨는 10일 오전 11시40분쯤 고령읍 쾌빈리 삼성인쇄소 앞 길에서 불법 주차단속중이던 한호섭(31) 순경이 범칙금 납부고지서를 발부하려하자 차량을 전·후진해 한 순경의 발목을 치어 전치 2주의 상처를 입혔다는 것.

◈축협직원 5억원챙겨 잠적

칠곡 축협 직원이 최근 5억원 이상을 부정 대출해 잠적한 것으로 알려졌다.

10일 칠곡축협에 따르면 동명지소에 근무하던 이모(38) 대리가 지난 해 7월부터 지난 달 말까지 예금 증서 담보 등 전산 조작으로 5억원 이상을 부정 대출한 사실을 최근 적발했다는 것.

칠곡 축협측은 직원 이씨가 지난 4월 경산축협으로 전보돼 근무하다 성주축협 사건이 터지자 이달초 사표를 내고 잠적했다고 밝혔다.

◈유치원생 집단식중독

야외학습에서 김밥, 도시락을 먹은 울산시 동구 서부동 ㅎ유치원 원생 20여명이 살모넬라균에 의한 집단 식중독에 걸려 3일째 치료를 받고 있다.

울산시 동구 보건소와 울산대학교 병원에 따르면 지난 8일 오전부터 이 유치원 원생 26명이 고열과 설사를 하는 등 식중독 증세를 보여 치료를 받았으며, 가검물을 검사한 결과 살모넬라균에 감염된 것으로 10일 밝혀졌다.

◈물놀이 익사사고 잇따라

10일 오전 8시20분쯤 포항시 남구 오천읍 항사리 오어지에서 친구들과 술을 마신 뒤 수영하러 물에 들어간 이성민(21. 대구과학대1년. 대구시 북구 태전동)씨가 수영미숙으로 물에 빠져 숨졌다.

한편 이날 오후 5시50분쯤 영덕군 영덕읍 천전리앞 오십천에서 친구 3명과 함께 물놀이를 하던 권동현(7·영덕읍 남석리)군이 수영미숙으로 익사했다.

또 이날 10일 오후 6시 10분쯤 안동시 와룡면 태리 속칭 마암지 저수지에서 와룡초등 5년 남현우(10·와룡면 가구리)군이 물에 빠진 채 숨져 있는 것을 낚시꾼 조모(36)씨가 발견, 경찰에 신고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