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다이에 적지서 2연승 일본 시리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도쿄AP연합)오 사다하루가 이끄는 다이에 호크스가 나가시마 감독의 요미우리 자이언츠를 꺾고 적지에서 2연승을 거뒀다.

다이에는 22일 도쿄돔에서 열린 일본 프로야구 재팬시리즈 2차전에서 폭발적인 타선의 집중력에 힘입어 요미우리에 8대3으로 역전승했다.

다이에는 2회말 갑작스러운 제구력 난조에 빠진 선발투수 나가이가 몸에 맞는공과 볼넷을 남발하며 2실점했고 3회에는 요미우리의 중심타자 마쓰이와 기요하라에게 연속 2루타를 허용, 0대3까지 뒤졌다.

그러나 다이에는 6회초 공격에서 7개의 안타를 몰아치며 6득점, 경기의 흐름을 돌려놓았다.

6회 2사 2-3루에서 2타점 2루타를 날린 다이에의 포수 죠지마는 7회 다시 2점홈런을 쏘아올리며 승부를 결정지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기획예산처 초대 장관 후보자로 지명된 이혜훈 전 의원은 첫 출근길에 한국 경제의 심각한 위기를 강조하며, 단기적 대응을 넘은 전략적 사고의 ...
삼성전자의 주가는 외국인과 기관 투자자의 매수세로 연말 상승랠리를 이어가며 29일 11만9100원에 거래되었고, 메모리 반도체 호황에 힘입어...
하이브가 뉴진스 멤버 다니엘만을 대상으로 보복적 계약 해지를 시도하고 있는 가운데, 나머지 멤버들은 복귀 의사를 밝혔으나 하이브 측의 공식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