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단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4-H 연시총회=경북도 4-H연합회는 30일 경북도 농업기술원에서 이의근 지사와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시총회를 열어 올 한해 활동 방향 등을 논의했다.

▨하회마을 관광 서비스=안동시는 하회마을 관광객 편의를 위해 하회마을관리사무소에서 2시간 간격으로 희망자의 접수를 받아 전문가이드 동행 관광안내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 양진당 등 주요 관광포인트에 관광안내원 20여명을 고정 배치하기로 했다. (안동)

▨예천군체육회 보조금 지원〓예천군체육회(회장 김수남)는 30일 오후 1시 군수실에서 예천초등학교 정미옥 탁구지도자 외 4명에게 월 30만원씩의 체육지도자 보조금을 전달. (예천)

▨지역정보화기본계획 공청회=의성군은 30일 오후 2시 군청회의실에서 기관·단체, 기업체, 주민, 공무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성군 지역정보화기본계획 공청회를 가졌다. (의성)

▨전국학부모회 특강=전국학부모회 안동지부는 오는 2월 12일 오전 10시부터 안동문화회관 202호에서 김정금 전국학부모회 부회장을 초청, '새내기 학부모, 어떻게 해야 하지'라는 주제로 특강할 예정이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남국 전 대통령실 디지털소통비서관의 '현지 누나' 논란으로 김현지 대통령실 제1부속실장에 대한 명확한 신원확인이 필요하다는 여론이 높아졌다. ...
대구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대구연구개발특구의 변경 지정을 최종 고시하여, 디지털 융복합 산업 육성을 위해 기존 19.448㎢에서 19.779㎢...
배우 조진웅의 과거 범죄 이력에 대한 논란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허철 감독이 조진웅에게 폭행당한 경험을 공개하며 용서의 마음을 전했다. 조진웅...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