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런일 저런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본사와 영남대의료원이 공동주최한 제16차 시민건강강좌가 7일 오후3시30분, 300여명의 시민들이 참가한 가운데 영남대병원 강당에서 열렸다.

◈일본 규슈 오이타현 쿠스초정 친선교류단 14명이 7일 대가야왕릉전시관(고령군 고령읍 지산리)에 들러 순장묘의 모형전시형태를 관람하고 있다. 이들은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고령군을 방문, 유물과 유적을 둘러보면서 깊은 관심을 보였다.

◈대구종합정보센타와 정보통신업체 KOCOM, 인터넷 보안업체 COCONET, IDC(인터넷 데이타 센터)업체 KIDC, 초고속 인터넷망 업체 DACOM은 7일 대구의 사이버시티 구현 및 정보화 촉진을 위한 업무제휴협정을 맺었다.

◈코미디 영화 '신라의 달밤'이 7일 오전10시 경주시 구정동 '신라의 달밤 노래비' 현장에서 이원식 경주시장을 비롯 출연배우와 감독,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고사(告祀)를 올리고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갔다.

◈육군3사관학교(교장 송영근소장)는 정월 대보름을 맞아 7일 오후 영천시민회관에서 1천여명의 청중이 운집한 가운데 한국연예협회 영천지부와 영천시민들을 위한 음악축제를 열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남국 전 대통령실 디지털소통비서관의 '현지 누나' 논란으로 김현지 대통령실 제1부속실장에 대한 명확한 신원확인이 필요하다는 여론이 높아졌다. ...
대구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대구연구개발특구의 변경 지정을 최종 고시하여, 디지털 융복합 산업 육성을 위해 기존 19.448㎢에서 19.779㎢...
배우 조진웅의 과거 범죄 이력에 대한 논란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허철 감독이 조진웅에게 폭행당한 경험을 공개하며 용서의 마음을 전했다. 조진웅...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