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삼성전자 '디지털 어드벤처관' 인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우방타워 4층에 설치첨단기기 등 무료 공개

삼성전자 경북지사(지사장 김흥조)가 우방타워랜드 4층에 운영하는 '디지털 어드벤처관'이 지역민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6월17일 우방랜드 전망대 4층에 50평 규모로 개관한 이래 한달 평균 6천200여명이 이곳을 찾고 있는데 최근 5만번째 입장객에게는 디지털 카메라를 선물하기도 했다.

어드벤처관은 홈 멀티미디어, 모바일 멀티미디어, 오피스 멀티미디어 및 가족 극장식 영상관으로 구성하여 주제별로 쉽게 디지털 제품을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첨단 제품관.

이 영상관은 '생활 속의 디지털'이란 주제로 디지털 제품이 제공하는 편리하고 즐거운 생활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으며 무료로 공개된다.

이곳은 각급 학교의 교육장소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김흥조 지사장은 "단체관람의 경우 미리 연락하면 디지털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함께 전시된 제품을 실습할 수 있는 기회도 주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 053)620-0126.

최정암기자 jeongam@imaeil.com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기획예산처 초대 장관 후보자로 지명된 이혜훈 전 의원은 첫 출근길에 한국 경제의 심각한 위기를 강조하며, 단기적 대응을 넘은 전략적 사고의 ...
삼성전자의 주가는 외국인과 기관 투자자의 매수세로 연말 상승랠리를 이어가며 29일 11만9100원에 거래되었고, 메모리 반도체 호황에 힘입어...
하이브가 뉴진스 멤버 다니엘만을 대상으로 보복적 계약 해지를 시도하고 있는 가운데, 나머지 멤버들은 복귀 의사를 밝혔으나 하이브 측의 공식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