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택시구입자금 2천만원까지 대출국민은행은 개인택시 사업용으로 신차를 구입하는 개인택시사업자를 대상으로 연 9.95% 금리로 택시구입자금을 대출해준다. 대출취급에 따른 별도의 수수료를 받지 않으며 차량구입금액의 100% 이내에서 2천만원까지 대출 가능하다.
0..1년만 예치해도 분리과세 선택 가능
대구은행은 5일부터 1년만 예치해도 분리과세를 선택할 수 있는 플러스분리과세신탁을 팔고 있다. 신탁기간은 5년이지만 1년만 지나면 중도해지수수료가 면제돼 사실상 1년제 상품. 또 분리과세를 선택하면 33% 세금만 내면 된다. 가입금액은 100만원 이상으로 일시금으로만 가능하다.
0..통장1개로 주식·선물 동시 거래
대구은행은 5일 금융권 처음으로 신한증권과 통장 하나로 주식 및 선물 옵션 동시거래가 가능한 선물옵션제휴계좌상품을 판다. 8월말까지 신규개설 고객에게는 선물옵션 매매수수료를 50회까지 면제해준다.
0..CD수익률 연동 대출상품 판매
주택은행은 5일부터 3개월만기 양도성 예금증서(CD) 수익률에 연동한 연 7.5~7.9% 금리(5일 현재)의 주택담보대출상품을 판매중이다. 3년만기 일시상환식이며 대출 후 2년 이내 상환시 상환원금의 1.5%를 중도상환수수료로 받는다. 근저당권 설정비용은 다음달까지 면제해준다.
댓글 많은 뉴스
이진숙·강선우 감싼 민주당 원내수석…"전혀 문제 없다"
"꾀병 아니었다…저혈압·호흡곤란" 김건희 여사, '휠체어 퇴원' 이유는
[사설] 민주당 '내란특별법' 발의, 이 대통령의 '협치'는 빈말이었나
첫 회의 연 국민의힘 혁신위, "탄핵 깊이 반성, 사죄"
강선우 '스쿨존 내로남불' 이어 '갑질 내로남불' 의혹에 우재준 "李대통령 어찌 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