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동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박권상 KBS사장은 23일 오전 서울 목동 방송회관에서 열린 한국방송협회 정기총회에서 방송협회장에 재선임됐다.

◇정의욱 청도경찰서장은 명예경찰 포돌이, 포순이로 임명된 청소년 65명을 대상으로 지난 19일부터 경찰 현장체험을 실시하고 있다.

청소년 명예경찰단원들은 파출소 견학 및 112순찰, 학교주변 범죄예방 순찰, 음주운전 단속현장을 경찰과 함께 체험하고 있다.

정 서장은 "청소년들이 경찰업무를 직접 보고 체험함으로써 사회봉사의 동기를 부여하고 경찰에 대한 친밀감을 갖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말했다.

◇정수암(53·경주 동천초교 교사) 씨는 24일부터 28일까지 경주 서라벌문화회관에서 서예전을 연다. 이번 전시회는 한문 5체부터 한글 궁체와 민체까지 60여점의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서협 경주시지부장인 정 교사는 "전시회 수익금 전액을 소년소녀가장 돕기에 쓰겠다"고 말했다.

◇도승회 경북도교육감은 23일 구미교육연수원에서 열린 경북 교육지도자 연수회에서 '교육경영의 내실을 다지자'라는 주제로 특강을 했다.

◇김만제 의원(한나라당·대구수성갑)은 24일 오전 대구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제7회 수성구지체장애인 재활 증진대회'에 참석해 장애인과 가족들을 격려했다.

쭑장정자 대구시 시의원(현대병원 행정처장)은 25일 선진 의료계 자료조사차 미국으로 출국, 4월중순 귀국예정. 장의원은 앞서 지난 21일 경산대에서 새마을 목련회장 봉사활동과 의료계 발전 등의 공로로 보건학 명예 박사 학위를 수여받았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계파 갈등과 당내 쇄신을 예고하며 한동훈 전 대표와의 관계 정립에 주목받고 있다. 최근 서훈 전 국가안보실장 등이 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최근 일가족을 잔인하게 살해한 사건에서 50대 이모씨는 항소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받았고, 재판부는 그의 범행이 사회의 기본 가치를 훼손했다고...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