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병헌 1이닝 완벽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한국형 핵잠수함' 김병현(22.애리조나다이아몬드백스)이 무안타 행진을 이어갔다김병현은 12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열린 LA 다저스와의 홈경기에 팀이 4대11로 뒤진 8회초 등판, 1이닝동안 사사구 없이 무안타 무실점의 완벽투를 선보였다.

이로써 김병현은 올시즌 등판한 3경기 4이닝동안 단 하나의 안타도 허용하지 않고 삼진 9개를 낚으며 방어율 0을 유지했다.

지난 두 경기에서 화려한 '삼진쇼' 못지 않게 볼넷을 남발, 다소 불안한 모습을 보였던 김병현은 이날 공 8개만으로 간단하게 다저스 타선을 요리했다.

한편 이날 경기는 게리 셰필드가 홈런 2개를 쏘아올리는 등 홈런 4개를 작렬시킨 다저스가 11대5로 승리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6일 경남 창원에서 열린 타운홀 미팅에서 수도권 집값 급등 문제를 비판하며 부동산 문제 해결 의지를 강조하였다. 그는 서울 ...
국내 2위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에서 직원 실수로 약 38조 원 규모의 비트코인이 허공에서 생성되어 지급되는 초유의 금융 사고가 발생했다. 6...
20대 승마장 직원 A씨가 자신의 어머니뻘인 동료 B씨를 상습 폭행한 혐의로 징역 1년을 선고받았다. A씨는 2022년부터 B씨를 다섯 차례...
중국의 휴머노이드 로봇 시연 행사에서 여러 사고가 발생하며 기술의 안전성에 대한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플로리다주에서는 이상 한파로 외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