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지체아 특수교육기관인 공립 대구남양학교는 다음달부터 2002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유치부(만4~6세).초등부(만6~12세).중학부(초등졸업~만15세).고등부(중학과정 졸업) 등 4개부이며, 모집인원은 분야별 각 2학급 14~24명이다.
원서교부 및 접수는 다음달 1일부터 1월말까지이며, 1차 예비소집은 다음달 11일 오후 2시.
제출서류는 입학원서, 특수교육대상자 심사선정서, 특수교육대상자 진단평가서, 장애인 증명(심신장애자 수첩사본), 최종학교졸업(예정)증명서 등이다.
입학생은 입학금 및 수업료가 무상이며, 무료급식과 함께 통학버스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053)762-5256, 765-2920.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지역 편중 투자 논란] 행정통합 무산·SMR 부산行…"李정부 'TK 홀대' 현실로"
[기고-이재혁] K-2 후적지, 또 아파트만 지을 것인가
李대통령 "세월호 생존자 사망 참담…대한민국 대통령으로서 송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