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꽃과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예천군청 및 경북도청 민원실 직원들은 지난 15일 예천 연꽃마을(풍양면)에 생활용품과 떡을 전하고 집안 청소 등을 도왔다.

○…김천 조마면청년회 회원 31명은 지난 17일 면내 불우이웃 3가구에 각 쌀 1포대(40㎏들이)씩을 전했다.

○…김천 감천면 민간사회안전망 위원들은 화재로 집이 불 탄 전동진씨에게 성금 20만원을 전했다.

○…문경 모전동사무소 직원들은 휴경지 경작과 폐품 수집 등을 통해 모은 140만원으로 역내 불우가정 55가구에 생활용품을 구입, 전달했다.

○…경산 진량읍사무소 환경미화원 최병석씨 등 15명은 지난 13일 읍내 홀몸노인, 소년소녀 가장 등 7가구에 쌀 7포대(30만원 상당)를 전했다. 이들은 13년 전 상조회를 만든 뒤 기금을 모아 매년 불우이웃을 돕고 있다.

○…경산 진량읍 의용소방대.부녀소방대는 50만원 상당의 쌀.라면을 노숙자 보금자리인 천운사 등에 전했다.

○…구미 선산할인마트는 역내 36개 경로당에 귤 72상자, 라면 180상자, 막걸리 36상자, 음료수, 돼지고기 등을 전했다.

○…경주 양남면 어려운세대 후원회 회원들은 지난 17일 소녀소녀 가장, 홀몸노인 등 35가구에 현금 15만원과 쌀 1포대(20㎏들이)씩을 전했다.

○…거창군 의사회는 불우이웃 2가구에 각 25만원씩 전했다.

○…문경 점촌소방파출소 오한택(49) 부소장은 영순면 강부희.김성택씨 등 홀몸노인 2가구에 라면 2상자, 김장김치 10포기씩을 전했다. 이와 함께 무선 페이징 시스템, 전기.가스 설비 등을 점검해 줬으며, 형광등을 교체하고 연탄보일러도 수리해 줬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윤석열 전 대통령은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사형을 구형받은 가운데 최후 진술에서 비상계엄이 국민의 감시와 견제를 요청하는 것이라 주장하며 법적...
코스피가 사상 첫 4700선을 돌파하며 상승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공매도와 대차 거래가 급증하고 있다. 14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코스피는 ...
윤석열 전 대통령은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특검으로부터 사형 구형을 받았으며, 이를 지지하는 유튜버 전한길 씨는 여론전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윤...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