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원공설시장 현대화 완료
달성군 화원읍 천내리 화원공설시장이 현대식 건물로 신축돼 28일 개장식을 가졌다.부지 4천600㎡, 지상 2층 건물로 점포 40개가 입주하며, 사업비로 군비 23억원이 투입됐다. 시장 건물은 달성군청 소유로 입주상인들은 임대영업을 하게 된다.달성군은 논공읍과 현풍·옥포·하빈면의 재래시장에 대해서도 군 예산을 들여 시설 현대화를 서두르고 있다.
◈수성구청 민원행정 우수
수성구청은 대구시와 행정자치부가 실시한 '2001년 민원행정업무 추진실적 평가'에서 민원행정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수성구청은 직원 친절도 향상을 위해 '친절닥터제'와 외부전문가 초청교육 등을 실시해왔으며 구청 민원실에 월드컵 관련 기념물, FIFA컵 모양 창구 안내표지를 비치해 주민들의 월드컵 참여의식을 유도하고 있다.
◈범어동 동수경로당 최우수
수성구 범어1동 동수경로당(회장 박승호·73)이 28일 대구시로부터 최우수 경로당으로 선정돼 상금 80만원을 받았다. 동수경로당은 노인들의 재활용품 수집을 통해 기금을 조성하는 한편 수지침·물리치료·가요교실 등을 운영, 노인 복지증진에 힘쓴 점을 인정받았다.
◈동구청 지적·토지분야 최우수
동구청은 대구시가 8개 구·군을 대상으로 실시한 2001년 지적·토지분야 종합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