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위풍당당 그녀 (MBC 19일 밤 9시55분)=길녀는 김 회장에게 금희가 손녀딸이라고 거짓말을 하고 금희는 김 회장을 따라 집을 떠난다.

6년 후, 은희는 결혼을 약속한 남자에게 차여 길녀의 구박 속에 아이를 낳는다.

서울로 온 은희는 야쿠르트를 배달을 하던 중 교통사고로 병원에 실려온다.

의사의 만류에도 생계를 위해 퇴원한 은희는 보험사를 찾아가 보상금을 상의하지만 원하는 대답을 듣지 못한다.

아버지의 장례식에 참석한 인우는 빚더미에 앉은 회사만을 상속했다는 얘기를 듣고 배신감을 느낀다.

인우는 아버지의 빚을 떠 안을 수는 없다며 회사를 매각하겠다고 말한다.

○..심야스페셜 (MBC 19일 밤 12시25분)='파란눈의 연예인-제3부 코리안 드림, 별은 내가슴에' 편. 만능엔터테이너의 꿈을 키우는 두 외국인 토니(미국)와 럭키(인도)는 한국말과 한국 습관을 익혀 텔레비전과 영화의 단역 등을 찾아다니고 있지만 꿈을 향한 이들의 길은 멀기만 하다.

돈을 벌어 남은 공부를 마치고 싶다는 22세의 러시아 무용수가 있다.

가족들을 생각하면 힘든 줄 모르겠다며 성공해서 고향으로 돌아가는 날 만을 꿈꾸며 오늘도 열심히 춤을 춘다.

몽골 가수 델카르마는 5세 때부터 아버지한테 노래를 배웠는데 꼭 한국에서 가수가 되고 싶어한다.

○..해뜨는 집 (TBC 19일 오후 8시50분)=미희는 퇴원하여 보습학원에서 수학을 가르치고 진숙은 판매왕이 되겠다며 보험설계사 일을 한다.

자기 때문에 집안이 어려워졌다는 자책감에 미희는 결혼을 하겠다며 엄마에게 선을 보게 해달라고 부탁한다.

민우로부터 부모님이 간장게장을 좋아하신다는 말을 들은 연희는 정성스레 게장을 포장한다.

포장된 게장이 연희가 만든 것인지 모르고 기호는 여태까지 먹어본 게장 중 제일 맛있다며 식사를 한다.

정훈을 만난 미희는 조건 맞는 남자가 나타나면 결혼할 거라며 자신을 기다리지 말라고 말한다.

○..장희빈 (KBS2 19일 밤 9시55분)=소의 장씨의 회임 소문이 궁궐에 퍼지고 중전의 마음은 무너져 내린다.

숙종은 취선당으로 달려오고 왕자를 바란다는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소의 장씨는 별채 낙성일 날 사가의 가족을 초청해달라고 청하고 숙종은 흔쾌히 받아들인다.

소의 장씨의 위세는 더 높아지고 자신을 비방하는 자는 살려두지 않겠노라 말한다.

별채 낙성일 날 숙종은 대소신료들이 보는 앞에서 소의 장씨의 가족들을 환대한다.

숙종이 장희재에게 잔을 따르는 순간 민진후가 숙종 앞으로 나아와 연회를 중지할 것을 주장한다.

○..노란 손수건 (KBS1 19일 오후 8시25분)=주말에 민주의 집을 방문한 운규는 오 여사가 차려준 점심식사를 맛있게 먹으며 너스레를 떨고 상민과 민주는 그런 운규가 거북하기만 하다.

선주와 만나기로 한 자리에 미령을 데리고 나간 태영은 친구임을 강조하여 선주의 마음을 상하게 한다.

세 사람은 함께 놀이동산을 가고 미령과 선주의 신경전은 계속된다.

영준과 주말농장으로 여행을 떠난 자영은 영준의 어린시절 추억이 담긴 장소로 안내를 받다가 예기치 못한 프로포즈를 받게 된다.

영준은 원두막에서 내려오다 넘어지는 자영을 부축하려다 안게 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