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백화점들이 아테네 올림픽과 관련한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동아백화점은 홈페이지 동백닷컴(www.dong100.com)에서 대 그리스 축구전 결과를 맞히는 이벤트를 7일까지 진행, 10명에게 대구 FC 연간 입장권을 증정한다.
또 28일까지 당일 5만원 이상 구매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이봉주 선수가 아테네 올림픽 마라톤에서 우승할 경우 황금메달(약 11돈)을 증정한다.
동백닷컴 구매고객 3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을 증정하고, 수성점에서는 일정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그리스 와인 아카데미를 열어준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콕스, 나이키, 리복 브랜드는 각 나라 국기가 그려진 티셔츠를 선보이고, 지하1층 시계 매장에는 올림픽 마스코트를 형상화한 스페셜 시계컬렉션이 출시됐다.
8일에는 역사광장에서 즉석 올림픽 퀴즈를 통해 우승고객에게 황금 메달을 증정한다.
대구백화점은 한국팀의 메달 획득 숫자 및 종합순위를 맞추는 '아테네 올림픽 현금 경품 대축제'를 6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모두 맞히면 현금 1천만원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총 2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마련. 또 한국팀 금메달 획득시 가을 신상품 특별 할인 및 축구 4강 진출시 축구공을 무료로 증정하며 그리스와의 축구전에서 승리하면 그리스 와인을 증정할 예정.
최세정기자 beacon@imaeil.com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