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하이라이트-9월 9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외도 중 부인 전화에 당황

⊙... 두번째 프러포즈 (KBS2 9일 밤 9시50분) = 처음 만난 연정과 하룻밤을 보내게 된 민석은 미영의 전화를 받고 일어나며 당황한다.

미영은 비디오가게에서 경수를 다시 만나고 슈퍼마켓에서는 경수의 도움으로 소매치기를 잡는다.

업무상의 일로 다시 만난 민석과 연정은 어색해하며 괌으로 출장을 간다.

오토바이 사준다 약속

⊙... 아일랜드 (MBC 9일 밤 9시55분) = 재복의 생일날. 시연은 미역국을 끓이고 재복이 소원처럼 갖고 싶다던 오토바이를 사 주겠다고 한다.

재복은 시연이 사준 오토바이에 중아를 태워줄 상상을 하며 즐거워한다.

강국은 부자를 만나 중아가 어머니를 만날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려 달라고 부탁한다.

민재 "계약 완료" 통보

⊙... 형수님은 열아홉 (TBC 9일 밤 9시55분) = 서연이 민재를 찾아와 "파혼했으니 다시 시작하자"고 말하자 민재는 "약혼녀를 사랑한다"며 단호히 거절한다.

승재는 병원으로 민재를 찾아가 "유민이 형을 많이 기다린다"고 말한다.

유민을 만난 민재는 눈시울을 붉히며 "계약을 만료한다"고 유민에게 통보한다.

귀 안 들리는 아들 키우기

⊙...병원 24시 (KBS1 10일 0시) = '그 남자의 아빠 수업' 편. 선천성 귀 기형인 소이증을 앓고 있는 진묵이(9)는 누나 수영(10), 조부모와 살다가 3개월 전부터 아빠와 함께 산다.

진묵이에게는 귀가 들리지 않는 것보다 친구들의 놀림이 더 불편하다.

진묵이는 별 다른 말 없이도 초보 아빠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준다.

정당정치 변화 현주소

⊙... TV 정치교실 (EBS 9일 오후 8시10분) = '한국의 정당, 변화는 시작됐다' 편. 17대 총선 이후, 열린 우리당과 한나라당의 자리바꿈과 진보정당 민주노동당의 원내 진출은 민주화의 새 바람을 일으켰다.

국민의 지지를 얻는 정당이 되기 위해 서구정당의 사례를 비교해 보고 한국 정당 정치의 현주소를 알아본다.

⊙... 요리보고 세계보고 (MBC 9일 오후 5시20분) = '어머니의 손맛, 가정식 백반' 편. 우리와 이웃사촌처럼 닮은 터키의 가정요리를 소개한다.

중앙아시아 대륙을 누비며 유목을 할 때 즐겨 먹었던 양고기와 우리나라 호박잎과 비슷한 포도잎 요리, 집에서 만드는 요구르트까지 정성 가득한 터키의 가정식 백반을 함께 맛본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