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역 세무서 13곳 방문
◇정태언 대구지방국세청장은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22일까지 역내 13개 세무서와 3개 세무지서를 차례로 찾아 직원들을 격려하면서 지역경제 활성화를 감안한 세정활동을 펴 주길 당부했다.
국회 가톨릭 신도의원 회장 선임
◇안택수 한나라당 의원(대구 북구을)은 23일 국회 귀빈식당에서 열린 제17대 국회 가톨릭 신도의원회 창립총회에서 신도의원 회장으로 선출됐다.
공정수사 주제 전국순회 토론회
◇최기문 경찰청장은 23일 대구경찰청과 경북경찰청을 각각 방문해 공정한 수사, 경찰자치제 도입 등을 주제로 '청장과 함께하는 전국순회 혁신토론회'를 가졌다.
'러' 카잔서 그리그 피아노협주곡 연주
◇이남옥 대구예술대 피아노과 교수는 10월 2일 카잔심포니오케스트라 주최로 러시아 카잔에서 열리는 초청공연에서 그리그 피아노협주곡을 연주할 예정이다.
공자 탄신 문화행사 참석차 中 출국
◇김휘동 안동시장은 중국 취푸(曲阜)시에서 개최되는 공자 탄신 2555주년 기념 문화행사 참석과 황산(黃山)시와의 문화관광교류 협의차 23일 출국했다.
'요셉의 집'에서 급식 자원봉사
◇이덕천 대구시의회 의장은 23일 교동시장 내 요셉의 집에서 추석을 맞아 가정형편이 어려워 식사를 거르는 노인들을 위해 배식 자원봉사를 실시하고 자원봉사자들과 환담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