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꽃과 샘

○…김천시 어모면사무소 김용섭 면장을 비롯한 직원들은 직장자율회의 자판기 수입금과 폐품 팔아 모은 돈으로 면내 홀몸노인과 소년소녀가장 등 14가구에 연탄 1천600장을 전했다.

○…김천시 어모면에 있는 롯데제과(주) 김천영업소 김태영 소장은 어모면 내 소년소녀가장 10가구에 20만원 상당의 과자류를 선물로 전했다.

○…김천시 어모면에서 어모 정미소를 운영하는 박종범씨는 면내 소년소녀 가장 및 홀몸노인들에게 쌀 20㎏ 10포(시가 43만원 상당)를 전했다.

○…김천시 봉산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 40여명은 김장을 담가 면내 홀몸노인 등 불우이웃 30가구에 전했다.

○…김천시 봉산면 예지리 노인회 박문기 회장은 직접 재배한 배추 700여포기를 면내 불우이웃들에게 전했다.

○…김천시 봉산면 윤화식 면장은 화재로 집을 잃은 예지리의 김모씨에게 빈집을 수리해주고 긴급생계비 100만원을 전했다.

추풍령 할매갈비집을 운영하는 이명선씨는 전기밥솥(10만원 상당)을, 태화2리 김팔용 이장은 연탄보일러를 설치해 주었다.

○…경주시 성동시장 주부상인들의 모임인 마음모아회(회장 최귀애)는 김장김치 250통을 담가 20kg들이 쌀 15포대와 함께 한마음의 집과 카루나 무료급식소 및 지역 내 불우세대 등에 전했다.

○…고령군 자활후견기관에서는 자활사업참여자들이 재배한 배추 3천100포기를 불우이웃에게 전했다.

○…고령군(군수 이태근)은 지난 9일 오전 10시 고령군 영상회의실에서 군내 이장 자녀 가운데 경제적 사정이 어렵고 성적이 우수한 대학생 21명에게 120만원씩 모두 2천52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 누키봉사대(대장 김옥경)는 본부 직원들이 모은 성금과 '러브펀드'(Love Fund)로 양북면 두산리 최모씨 등 2명의 집에 보일러를 설치해 주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