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본프레레호, 곽희주·박요셉 추가 발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다음 달 3일과 9일 열리는 2006년 독일월드컵 최종예선 우즈베키스탄, 쿠웨이트 원정 경기에 나서는 한국 축구대표팀이 수비수 곽희주(24·수원 삼성)와 수비형 미드필더 박요셉(25·광주 상무)을 추가로 발탁했다.

요하네스 본프레레 축구대표팀 감독은 19일 서울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코칭스태프 회의를 열어 절대적으로 수가 부족한 수비진에 K-리그에서 빼어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곽희주를 선발하고 부상중인 유상철(34·울산) 대신 박요셉을 뽑았다고 밝혔다.

이로써 본프레레호의 24명 라인업이 완성됐다.

본프레레 감독은 "곽희주는 공중볼 처리능력이 좋고 일대일 마크에서 상대 선수를 두려워하지 않는 점을 높이 샀다.

유상철은 마지막까지 유보해놓고 긴밀히 접촉했는데 최종적으로 어렵다는 답을 들었다"고 말했다.

곽희주(184cm)는 K-리그 59경기를 소화했으며, 박요셉(183cm)은 K-리그 74경기(5골), A매치 6경기를 뛰었다.

(연합)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추경호 국민의힘 의원이 내년 6월 대구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하면서 대구시장 선거가 본격적으로 열기를 띠고 있다. 대구시장 후보군이 10...
쿠팡은 최근 발생한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와 관련해 1조6천850억원 규모의 보상안을 발표하며, 내년 1월 15일부터 3천370만 명의 ...
20대 남성이 여자친구를 살해한 후 시신을 고속도로에 유기한 사건이 경기 시흥에서 발생했으며, 경찰은 A씨를 긴급체포하고 범행 사실을 자백받...
중국군이 대만을 포위하는 대규모 군사 훈련인 '정의의 사명-2025'를 시작하며, 동부전구는 해·공군의 합동 작전 능력을 검증하고 실탄 사격..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