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스포츠 경품대축제
대구백화점은 23일까지 '레저·스포츠 경품대축제'를 연다. 본점 및 프라자점 1층 안내데스크에서 당일 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영수증 추첨방식으로 모두 100명에게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 10만 원 구매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19일까지 당일 15만 원 이상 구매시 대백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하는 '3일간의 쇼핑찬스' 행사를 진행한다.
◇이승엽 친필 사인볼 선물
동아백화점 쇼핑점 7층과 수성점 5층 아동매장에서는 26일 당일 5만 원 이상 구매시 응모권 추첨을 통해 모두 20명에게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에 출전 중인 한국 국가대표 이승엽 선수의 친필 사인이 그려진 야구공을 선물로 준다.
◇뮤지컬 스타와의 만남
동아백화점 쇼핑점 10층 아토홀에서는 '뮤지컬 스타와의 만남' 여섯 번째 시간으로 19일 쏘냐, 20일 주원성, 23일 문희경 씨를 오후 7시부터 초청해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고, 즉석 사진촬영 및 사인회 등도 마련할 예정이다.
◇월드컵 공인구 행운을
롯데백화점은 19일까지 월드컵 행사의 일환으로 추첨을 통해 월드컵 공인구를 주는 '+팀가이스트의 행운을 드립니다' 행사를 펼친다. 롯데 멤버스 회원 중 당일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모두 1천 명에게 월드컵 공식 공인구와 레플리카(복제모형)를 준다. 대구점(지하 2층 정문 앞), 상인점(7층 사은데스크)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은 22일 오후 3시 영등포점에서 한다.
◇익스트림 스포츠 행사
롯데백화점 상인점은 19일 오후 2시부터 1층 광장에서 스케이트보드, 인라인스케이트, 트라이크 등 동호회를 초청해 단체회원들의 다양한 묘기를 보여주고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익스트림 스포츠' 행사를 연다. 특히 전문 MTB 묘기 시연팀인 'G-BIKE'가 다양한 묘기공연을 선보인다.
댓글 많은 뉴스
"성추행 호소하자 2차 가해, 조국은 침묵"…강미정, 혁신당 탈당
고개 숙인 조국혁신당 "성비위 재발 막겠다…피해회복 끝까지 노력"
[단독] "TK통합신공항 사업명 바꾸자"…TK 정치권서 목소리
우원식 "김정은과 악수한 것 자체가 성과"…방중일정 자평
박지원 "김정은, 두번 불러도 안 보더라…우원식과 악수는 큰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