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코리아닷컴, '디지털 테마파크'로 새 출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성그룹 (회장 김영훈)의 다국어 포털사이트인 코리아닷컴(www.korea.com)은 사이트의 경쟁력 회복과 새로운 이미지 구축을 위해 '희망와 자연'을 의미하는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발표하고 디지털테마파크로 새롭게 출발한다.

코리아닷컴이 지향하는 디지털테마파크는 ▷테마파크의 꿈과 낭만을 담아서 컨텐츠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간 ▷인터넷 문화 개척자로서의 문화 포털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고 방대한 콘텐츠를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실용 포털의 성격을 가진다.

김영훈 코리아닷컴 대표이사는 "디지털테마파크는 즐기면서 무언가를 배우고 구현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대성이 현재 진출해 있는 게임, 영화 등 문화사업과의 연계를 통해 한국 최고의 고품격 실용포털이 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새로 바뀐 코리아닷컴 BI는 희망과 자연을 의미하는 무지개를 형상화했다. 색상도 무지개색을 응용해 사이트 방문자들에게 좀 더 밝고 친근한 이미지를 주도록 바뀌었다. 각국어 페이지도 색상에 맞춰 변경했다. 한국어 페이지는 투명한 녹색을 기본으로 한 무지개색, 영어 페이지는 녹색, 일본어 페이지는 파란색과 보라색, 그리고 중국어 페이지는 빨간색으로 각각 디자인했다.

김수용기자 ksy@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