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출산용품 알뜰 구매, 온라인으로 해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오는 24일부터 '제10회 서울 국제 임신출산 육아용품 전시회(베이비페어)'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출산을 앞둔 초보 엄마들에게는 꼭 한번 가보고 싶은 전시회. 하지만 비용이나 시간 때문에 서울까지 가기는 만만치 않다. 대신 베이비페어를 앞두고 관련 기업들은 온라인을 통해 같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있다. 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적립금, 할인 쿠폰 등을 활용하면 직접 전시회에 가는 것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출산 준비물 중 첫 번째로 꼽히는 제대혈보관. 한 번에 100만 원이 넘기 때문에 할인 혜택도 크다. 국내 최대 제대혈은행인 메디포스트 '셀트리'(www.celltree.co.kr)는 이달 말까지 제대혈 보관비용을 26만 원까지 절약할 수 있는 '텐텐텐'(TenTenTen)' 이벤트를 진행한다. CJ몰, 디앤샵, GS이숍, 인터파크, 신세계몰 등 5곳 쇼핑몰에서 진행하며, 기존 제대혈 보관 비용에서 10%를 인하해주는 동시에 별도로 10만 원 적립,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 셀트리 제대혈 보관을 신청하는 경우 15년 보관에 130만 원인 기존 비용에서 최대 26만 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쇼핑몰에 따라 할인 폭을 더 높인 곳도 있는 만큼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또 신세계몰(www.shinsegae.com)은 제대혈 할인 외에 카펠라 유모차 구매고객에게 휴대용 유모차를 함께 증정하며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아가방 유모차와 카시트 제품도 20% 할인한다.

GS이숍(www.gseshop.co.kr)은 유기농 면제품 브랜드인 오가닉 가든 제품 15% 할인행사를 단독 진행하며 남양분유의 남양아이쇼핑몰(www.namyangmall.com)은 카펠라 유모차와 카시트를 20% 할인 판매하고, 일동후디스의 마이베이비몰(mybaby.ildongmom.com)은 셋째 자녀의 일 년치 분유를 절반 값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아이프렌드(I-friend.co.kr)는 아기 안전용품인 카시트 기획전을 열고 브라이텍스(Britax), 리만(LEAMAN), 햇님토이 제품을 할인 판매 중이다. 시중가 48만 3천 원인 브라이텍스 로얄 AM 제품을 43만 4천7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김수용기자 ksy@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