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은행, 2006년도 하반기 정규직원 50명 모집

대구은행은 나이에 관계없이 일정 자격 요건을 갖춘 경우에 누구나 지원이 가능한 개방형 공개채용을 통해 2006년도 하반기 정규직원 50명을 모집한다.

원서는 이달 8일부터 13일까지 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와 ㈜스카우트(www.scout.co.kr)를 통해 인터넷으로만 접수받는다.

응시자격은 대구경북지역에 근무 가능한 사람으로 대학 전학년 평균 B학점 이상, 2004년 9월 이후에 응시한 공인기관의 TOEIC 성적이 700점 이상인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2007년 3월 이전 졸업예정자이다. 학과와 연령에는 아무런 제한이 없다.

채용일정은 서류심사, 1차 면접, 2차 면접, 종합직무검사 등의 과정을 거쳐 10월 초순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약 6주간의 연수를 거쳐 대구은행 각 부서와 영업점에서 근무를 하게 된다(자세한 내용은 대구은행 홈페이지 참조).

대구은행 관계자는 "1박 2일간의 합숙면접을 통해 대구은행에 대한 지원자들의 이해도를 높이면서 더욱 세밀하고 심층적으로 지원자들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능력을 검증한 뒤 은행에 적합한 인재를 찾을 계획"이라면서 "단순히 공부 잘하는 사람이 아니라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서비스 정신이 확고한 사람, 빠르게 변화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수용할 수 있는 사람, 다른 사람과 잘 화합할 수 있는 대인관계가 원만한 사람, 업무에 대한 열정으로 끊임없이 노력하는 사람을 중점적으로 선발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석민기자 sukmin@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