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지역 백화점들, 다양한 신학기 이벤트 마련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시내 백화점들은 신학기를 앞두고 다양한 '신학기 준비 이벤트'를 마련해놓고 있다.

대백프라자점 7층 아동복 매장은 아동복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문구세트를 주는 행사를 한다. 29일부터 아동복 브랜드에서 20만 원 이상 사는 사람들에게는 문구세트(1만 원 상당)를 모두 200명에게 준다.

대백 본점 영캐주얼 매장에서는 16일과 17일 이틀 동안 20만 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초대권을 준다. 1인당 2장씩 모두 410명에게 초대권을 선사한다.

동아백화점은 쇼핑점 6층, 수성점 5층 스포츠 매장에서 초·중·고생 학생가방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프로스펙스 매장은 초등학생 가방 구매시 문구세트를 주고, 르까프 매장은 자동우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헤드 매장은 아동잠옷세트, 노스페이스 매장에서는 휴대전화 줄을 사은품으로 준다.

동아백화점 수성점 7층 영캐주얼 매장은 25일까지 동복 세트를 사면 넥타이, 벨트, 신발주머니, 양말 등을 사은품으로 준다. 빅뱅 사인회 티켓과 하복 구매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한다.

또 이월상품에 대해서는 최고 30~50%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하며, 해피 머니데이(Happy money day) 행사를 통해 교복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2, 5, 7층의 영캐주얼 및 이지캐주얼 의류, 스포츠의류 10% 할인혜택을 준다. 전자매장에서 디지털카메라, MP3 구매시 5%의 할인혜택을 부여한다. 쇼핑점 8층, 수성점 6층 매장에서는 컴퓨터, 노트북을 샀을 때 제품에 따라 디지털시계, 스포츠가방, 전용 스피커 등을 사은품으로 준다.

롯데백화점 대구상인점은 신학기 학생가방 특집전을 5층 특설매장에서 진행한다. 17일까지 이어지며 EXR, 휠라스포츠 등 스포츠브랜드에서 가방세트를 사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또 21일까지 레저스포츠, 트랜디, 유니클로 등에서 10만 원 이상을 사면 롯데시네마 관람권을 증정한다.

영플라자 대구점도 24일까지 신학기 학생가방 페스티벌을 3층 특설매장에서 연다. 가방을 사면 사은품을 준다. 이와 함께 17일까지 2008년 졸업예정자 스페셜 데이를 열어 지정된 브랜드에서 상품을 샀을 때 물건값을 깎아주거나 사은품을 준다.

최경철기자 koala@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행정통합이 정부와 여당의 속도전에도 불구하고 야당의 반대 여론과 정부와의 이견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
쿠팡의 전 직원이 유출한 개인정보의 규모가 정부의 초기 추정치인 3천370만 건을 넘어 3천367만 건에 달하며, 범인이 배송지 주소 등의 ...
정부는 2027년까지 의과대학 정원을 3천342명 증원하기로 결정했으며, 이 인원은 지역의사전형으로 선발되어 지역 간 의료 격차 해소를 목표...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담임목사가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에서 의전 장면이 공개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프리랜서 언론인 조 안달로로가 촬영한 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