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수성 동아百 13돌 기념행사 "뮤지컬 초대권 잡으세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동아백화점은 수성점 개점 13주년을 맞아 다양한 개점 축하 행사(13~15일)를 가진다고 9일 밝혔다.

이 기간동안 당일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영수증 자동추첨을 통해 총 1천300여명에게 프리뮬러 화분, '노트르담 드 파리' 초대권, 유키 구라모토 초대권, 명품 버블쇼 초대권을 증정한다.

또 NEW동아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발송한 DM을 소지한 고객이 이 기간 중 5층 아동매장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아카데미과학 완구를 증정하며, 13, 14일 양일간 키다리 삐에로 아저씨의 동물풍선을 방문고객 1천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동아백화점이 직접 운영하는 프리미엄 데님 편집숍 'INDIGO SHOWER' 매장에서 이 기간동안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사랑에 관한 다섯가지 소묘' 뮤지컬 초대권을 준다.

14일(오후 2시~7시)에는 밀크 초콜릿과 음료를 제공하는 다과서비스 행사를 진행하며, 오후 3시부터는 마술의 신비를 직접 느낄 수 있는 스트리트 매직쇼 행사를 1층 매장에서 가진다.

동아백화점 수성점 이종찬 점장은 "수성점은 대표적인 지역밀착형 점포로 이웃주민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저소득층 가정을 지원하고 지역 내 보육원과 초등학교 등과 산학협력을 맺어 지역 발전에 노력하고 있다"고 자랑했다.

모현철기자 momo@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