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정치 트위터] "어수선한 세상에도 어느덧 봄이 오나 봅니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박근혜 국회의원(대구 달성군, @GH_PARK)

"어수선한 세상에도 어느덧 봄이 오나 봅니다. 겨울엔 잎을 유지할 수도 없지만 유지하려고도 하지 않는 나무. 모든 것을 털어버린 나무의 본래 모습이 드러나는 시기이기도 하지요. 때가 오면 다시 싹을 틔우는 나무는 철을 정확히 아네요.행복한 새봄 맞으시길."

▶김성조 국회의원(구미갑, @loveGumi)

"신라호텔에서 파인낸셜뉴스가 주최한 제12회 서울국제금융포럼에 참석해 국회 기획재정위원장으로서 환영인사를 했다. 여기서 받은 강연료를 복지시설에 기부했다. 각종 방송출연료, 신문 기고료, 강의료 등을 항상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해 오고 있다. 동반성장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면 좋겠다."

"지방에서도 여의도에서도 벚꽃축제가 한창입니다. 수도권 규제완화 바람에 지방 꽃은 지는 꽃, 서울 꽃은 피는 꽃…."

"상향식 국민공천실천모임 대표로 국회방송에 출연했습니다. 죽었다가 살아나는 것이 바둑, 예산 그리고 그 무엇이랍니다. 지역구 국회의원 공천을 지역구 주민의 손에 맡긴다면 공천은 그 무엇이 아닐 것입니다."

▶배영식 국회의원(대구 중·남, @HappyDaegu)

"제가 발의한 '중소기업협동조합법' 개정안이 국회 지경위에 상정되었습니다. 이 법안은 중소기업들의 각종 보험료 절감을 통한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있습니다. 위원님들의 심도 깊은 법안심사를 통해 이 법안이 통과되기를 바랍니다."

서상현기자 subo8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진중권 동양대 교수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언급에 대해 대통령실의 해명이 문제를 키우고 있다며 비판했다. 그는 이 대통령이 역사적 사실을...
오는 30일부터 경북 내륙과 동해안에 시속 260㎞급 KTX-이음이 본격 운행되며, 중앙선과 동해선이 3시간대 생활권으로 연결되어 지역 이동 편...
국민 MC 유재석이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자신의 인생관을 언급하며 꾸준한 노력을 강조한 가운데, 최근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