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백지영 열애, … 상대는 9살 연하의 배우 정석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백지영 열애, … 상대는 9살 연하의 배우 정석원

가수 백지영(35)과 배우 정석원(26)이 핑크빛 열애중이다.

정석원의 소속사 포레스타엔터테인먼트는 1일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의 열애와 관련하여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최근 기사화 된 열애설에 대해 정석원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현재 열애 중인 관계가 사실이다"라며 두 사람이 현재 열애중임을 인정했다.

또한, 백지영의 소속사인 WS엔터테인먼트 역시 "조심스럽게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이니, 따뜻한 시선으로 예쁘게 봐주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백지영은 열애 기사 보도 이후 출연한 SBS 라디오 '김창렬의 올드스쿨'에서 "신곡 '보통'이 애절한 발라드인데 사랑에 빠져 감정이입이 안되겠다"는 김창렬의 질문에 "조금 애를 먹을 것 같기도 하다"고 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백지영은 현재 정규 8집 발매 후 타이틀 곡인 '보통'으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정석원은 최근 '내 마음이 들리니'의 후속작인 MBC 새주말극 '애정 만만세'에 캐스팅 됐다.

뉴미디어국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한국군이 '괴물 미사일'로 불리는 현무-5 지대지 탄도미사일을 작전부대에 실전 배치하였으며, 이는 북한의 핵·미사일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
기업회생절차를 밟고 있는 홈플러스의 자금난이 심화되면서 대구 지역에서 상가 공실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대형마트 폐점이 잇따르고 있다...
강원 원주에서 20대 남성이 모친의 지인을 살해한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A씨를 구속했다. A씨는 B씨를 협박한 후 흉기로 살해했으며, 범행 ...
미국 펜실베이니아주에서는 11세 소년이 아버지를 총으로 쏴 숨지게 한 사건이 발생했으며, 소년은 아버지가 잠자리에 들 시간이라고 말해 화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