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현주 마이바흐 화보 '화제' … 공현주 마이바흐 보다 빛나는 외모 눈길
쇼핑몰 CEO 변신에 성공한 공현주가 8억원대 초호화 럭셔리카 마이바흐를 탄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세계 최고의 명차 마이바흐는 독일 슈투트가르트에 위치한 전용공장에서 장인의 수작업을 통해 일일히 만들어지며 지난해 전 세계적으로 단 157대만이 생산됐다.
마이바흐는 지난 4월 29일 치러진 영국의 케이트 미들톤과 윌리엄 왕자의 왕실 웨딩카로 선정돼 세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사진 속 공현주는 심플한 블랙 원피스 차림만으로 마이바흐에 결코 눌리지 않는 럭셔리 포스를 발산하고 있다.
이 사진은 공현주가 운영하는 명품스타일 여성의류쇼핑몰 '스타일주스'의 여름화보 촬영 중에 찍은 직찍으로 알려졌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마이바흐에 눌리지 않는 럭셔리 포스", "럭셔리카 종결자", "할리우드 스타가 따로없네", "마이바흐보다 각선미에 더 눈이 가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공현주는 소녀시대 윤아와 라이벌 연기를 펼쳤던 KBS2 '너는 내 운명'의 중화권 프로모션을 성공리에 마치며 중국, 대만, 홍콩 등지에서 '신한류스타'로 떠올라 CF, 방송출연 등 해외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 일본 유명 패션지 '워모(UOMO)'가 선정한 '한국을 대표하는 영 아티스트'로 선정돼 일본진출에도 청신호가 켜졌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