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이유-김연아 '얼음꽃'음원 공개, 국민 여동생들의 만남에 관심 ↑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아이유-김연아 '얼음꽃'음원 공개, 국민 여동생들의 만남에 관심 ↑

'피겨여왕' 김연아와 가수 아이유가 함께 부른 듀엣곡 '얼음꽃'의 음원이 공개됐다.

21일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 두 사람이 함께 부른 특별 음원 '얼음꽃'이 공개되었으며, 음악차트 상위권으로 진입해 두 사람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미 '얼음꽃'은 공개 이전부터 두 국민 여동생의 만남으로 많은 팬들로 부터 관심을 집중시켰으며, 곡을 통해 얻은 음원 수익금이 피겨 발전 시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라는 것이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었다.

'얼음꽃'은 힘들어도 함께 견디고 걸어가자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은반 위에서 흘리는 땀과 눈물을 얼음꽃에 비유한 것으로 전해진다. 또한 아이유와 김연아가 후렴구의 고음 파트를 소화해내며 수준급의 가창력을 선보였다.

한편 '얼음꽃'을 접한 누리꾼들은 "두 국민 여동생이 만났다", "노래 너무 좋다", "피겨 여왕은 노래도 잘 부른다", "라이브 부탁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미디어국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지역 리더들은 2일 '2026 대구경북 신년교례회'에서 경제 대도약을 다짐하며 대구경북 신공항의 성공적인 추진을 강조했다. 이날 행...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아들 임모 군과 함께 샌프란시스코 체이스센터에서 열린 NBA 경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유타 재즈'를 관전하...
서울 시청역 인근 대규모 집회에서 80대 남성이 심정지로 발견되어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사망했다. 대구에서는 추억의 놀이 '경찰과 도둑'을 ...
미국은 3일(현지시간) 전격적으로 베네수엘라의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체포하고 압송하는 작전을 실행했다. '확고한 결의'(Operation..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