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외모 관리-'철저한 피부 관리로 비주얼가수에 오를 수 있었다.'
비주얼 가수로 인기몰이 중인 김범수가 "15종 화장품 외모관리, 네일아트도 받는다."고 공개해 화제다.
김범수는 최근 KBS 2TV '승승장구'에 출연해 최근 '비주얼가수'라는 칭호에 걸맞게 화장품 15종으로 피부 관리를 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또한 김범수는 "사실 2주에 한 번씩 네일 아트도 받는다. 꼼꼼하게 정리해줘야 한다. 샤워가 끝나면 바디 크림부터 시작해서 스킨, 로션, 아이크림, 비비크림, 썬크림, 밤에는 넥 크림, 풋 크림 등으로 관리한다."고 말해 주변인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그러나 MC들과 몰래 온 손님들은 "김범수가 깔끔하다는 걸 전혀 몰랐다. 티가 안 난다"고 말하자 김범수는 "내 삶 자체가 억울한 삶이다. 군 시절에도 다 씻고 나왔는데도 '범수는 안 씻니?'라고 하더라."며 억울한 사연을 털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범수는 "내가 좀 피곤해도 정리되어 있는걸 보면 저절로 스트레스가 풀린다"며 철저한 정리 습관을 밝혔다.
6월 28일 오후 11시 '승승장구'를 통해 비주얼 가수 김범수의 외모 관리에 대한 내용 만나볼 수 있다.
뉴미디어국 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李대통령 "박정희 산업화 큰 업적…비판 있지만 공적 누구나 인정" [영상]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