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바나나 방송불가 … 지나 탑걸 오는 23일 발매
완벽한 가창력과 황금비율을 자랑하는 몸매로 눈길을 끌고 있는 여가수 지나(G.NA)가 최근 캘빈클라인 진과 함께한 록 시크 (Rock Chic) 무드의 가을 데님 화보에서 섹시한 자태를 한 껏 드러냈다. 아무도 따라올 수 없는 완벽한 허리라인과 볼륨 있는 바디라인으로 섹시 아이콘 대열에 들어선 것. '몸매 종결자' '마네킹 바디' 등 화려한 수식어가 젼혀 부끄럽지 않을 만큼 캘빈클라인 진 가을 데님의 매력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줬다. 더불어 다른 어느 때보다 섹시하고 시크한 지나의 매력을 찾아볼 수 있다.
화보 속 지나는 청바지에 셔츠 하나만으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구릿빛 피부를 돋보이게 하는 유연한 포즈가 더해져 예사롭지 않은 매력을 한껏 표출했다. 이번 시즌 트렌드로 떠오르는 캘빈클라인 진 '체인 오메가 데님', '스터드데님', '블랙데님'을 볼륨감 있는 몸매와 긴 다리로 완벽 소화해 데님계 새로운 돌풍 또한 예고한다.
'몸매 종결자' '마네킹 바디' 등 화려한 수식어가 따라 다니는 여성 솔로 아티스트 지나(G'NA)는 도발적이면서 동시에 세련된 캘빈클라인 진의 '체인 오메가 데님'의 매력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줄 차세대 데님 스타일 아이콘으로 기대되고 있다.
캘빈클라인 진의 '체인 오메가 데님'의 뮤즈로 러브콜을 받은 지나(G'NA)는 "아주 어렸을 적부터 지금까지 저는 데님 마니아에요. 옷 장에 정말 수십 벌의 데님이 있죠. 그 중에 캘빈클라인 진은 거의 저의 워너비(wannabe)입니다" "브룩 쉴즈, 케이트 모스 같은 정말 전설적인 헐리우드 스타들과 신민아씨, 이효리씨 등 한국을 대표하는 스타일 아이콘 선배님들이 역대 캘빈클라인 진의 모델이셨잖아요" "제가 그 분들의 뒤를 이어 데님 뮤즈로 선택 받았다는 것이 정말 믿기지 않고 꿈만 같아요" 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그녀는 화보 촬영 당일에도 "제가 원래 음식을 너무 좋아하는 데 이 화보 촬영 때문에 몇 일 동안 익스트림 다이어트를 했어요. 운동도 열심히 했고" "청바지 화보는 허리에서 힙으로 떨어지는 뒷태가 포인트라 허리 꺾는 연습을 정말 열심히 했어요. 저 좀 섹시한가요?" 라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1월 타이틀곡 '블랙 앤 화이트(Black & White)'로 각종 음악프로그램 1위를 석권하며 여성 솔로 디바의 정상반열에 오른 지나(G.NA)는 오는 23일 미니음반 2집 '탑걸(Top Girl)'로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한층 세련된 이미지의 스타일 아이콘으로서의 진면목을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지나의 2집 탑걸에 수록된 '바나나'는 방송불가 판정을 받았다. 이에 대해 지나 측은 "어느부분이 선정적이라는 것인지 이해할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검찰, '尹 부부 사저' 아크로비스타 압수수색…'건진법사' 의혹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