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보다 어려 보이고 싶은 것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갖고 있는 로망이다. 시대에 따라 미(美)의 기준은 계속해서 변하고 있지만 과거부터 현재까지 동안에 대한 여성의 열망은 변하지 않고 있다. 동안의 포인트는 적당한 불륨감과 입체감이 동시에 표현돼야 한다는 것.
최근 평면적이고 입체감이 떨어지는 동양적 얼굴을 입체적인 서구적 얼굴형으로 성형하고자 하는 여성들이 부쩍 늘고 있다. 성형외과 문의 중 가장 많은 것은 '지방이식술'이다.
지방이식은 허벅지나 뱃살과 같은 곳에서 지방을 흡입하여 정제한 후 얼굴에 이식하여 밋밋한 얼굴과 노안을 개선하는 시술법이다.
볼 살의 경우 입체적인 얼굴을 만들기 위해 지방이식수술을 가장 많이 받는 부위 중 하나다. 나이가 들어 볼 살이 쏙 들어갔거나 선천적으로 볼 살이 없어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지방이식으로 통통한 볼 살을 만들어 준다.
뿐만 아니라 이마에도 가능하기 때문에 보형물 없이도 볼록한 이마로 변신시켜 준다. 얼굴의 각을 두드러지게 하여 매서운 이미지를 만드는 관자놀이에도 지방이식이 가능해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얼굴형으로 변신할 수 있다.
'누보셀 3D입체 지방이식'은 이러한 지방이식술 중 하나로, 밋밋하고 꺼진 얼굴 부위에 볼륨을 부여해 작고 탱탱한 입체적인 얼굴을 만들어주며 주름 개선효과도 보인다. 자가혈과 누보셀 성장인자를 접목시켜 피부재생을 완성시키는 효과를 주기 때문에 동안 미인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라피앙스 성형외과 손성일 원장은 "누보셀 지방이식의 경우, 누보셀 슈퍼세럼을 주입시켜 기존의 지방이식술 보다 피부 내 세포의 재생과 생착률을 극대화시켜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합리적인 비용과 더불어 일반 성형보다 통증이 심하지 않고 회복기간도 짧아 주말에 시술을 받고 월요일에 출근이 가능해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여성들도 시술 부담이 없다.
손성일 원장은 "주름성형은 부위별에 따라 본인에게 맞는 시술법으로 해야 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자신의 주름상태를 정확히 진단할 수 있는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시술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검찰, '尹 부부 사저' 아크로비스타 압수수색…'건진법사' 의혹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