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완벽 훈남, 조인성 여심 꽉 잡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완벽 훈남, 조인성 여심 꽉 잡아!

최근 포털사이트 연예 게시판에 올라온 조인성의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이 온라인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이번에 한 네티즌이 공개한 촬영 현장 사진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CF 촬영 현장에서 장난끼 어린 모습과 다정한 미소를 띈 조인성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았다. 특히 조인성은 구운 레몬을 곁들인 랍스터를 먹는 모습을 선보이며 함께 랍스터 먹고픈 스타로 매력을 100% 발산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조인성이 랍스터를 포크에 찍어 누구에게 줄까, 고민하는 듯 하다가 얼른 먹고 모르는 척 하는 사진 등을 접한 네티즌들은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조인성 진짜 너무 잘생겼다', '여자인 나보다 더 예쁘게 먹네', '내가 랍스터가 되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완벽한 외모의 소유자인 조인성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아웃백은 조인성과 1년간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7월부터 TV 광고 및 인쇄 광고를 통해 아웃백이 더 맛있어지는 팁을 선보이고 있다. 조인성의 인기에 힘입어 아웃백의 스테이크 메뉴는 '조인성 스테이크'라는 별칭을 얻고 있기도 하다.

한편 조인성은 최근 활발한 CF모델 활동을 토대로 친화력 높은 모델로서 2011 '광고주가 뽑은 좋은 모델'로 선정되기도 했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