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구미, 행정산업정보박람회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 오는 10월 27(목)~29(토)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3일간 열려-

구미, 행정산업정보박람회 개최

- 오는 10월 27(목)~29(토)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3일간 열려-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오는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대구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2011 행정산업정보박람회』에서『강한경제 더 큰 구미』의 저력과 위상을 보여준다.

대구․경북지역 40여개 시・군・구 및 기관단체가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에서 구미시는 「전통과 첨단이 어우러진 - 세계속의 명품도시 구미」로 전시 컨셉을 잡고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위해 기울이고 있는 차별화된 시책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일천만그루 나무심기운동' '탄소제로 도시 선포' 등 『대한민국 대표 저탄소녹색성장 선도도시』로서의 역점 시정 추진 상황을 전하고, '시민과 함께 소통하고 행복을 공감하는 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세계속의 명품도시 구미의 위상을 박람회를 통해 각인 시킬 계획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구미시의 대표적인 중소기업체인 LED경관조명업체 (주)유비젼(대표 신창호)의 조명기구를 비롯해 (주)오성전자(대표 유경종)가 최첨단 디지털리모컨시스템을 전시하고, (주)프로에스엠텍(대표 김한수)에서는 발열조끼 및 황토매트를 소개한다.

또한 의료용 생체적합드레싱제 전문기업인 (주)원바이오젠(대표 김원일)의 주력생산품인『이노폼』무료 홍보 이벤트 등 지역 중소업체의 첨단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들이 전시 홍보된다.

관람객 홍보 이벤트로는 구미시의 농특산물 인터넷 쇼핑몰인 '구미팜' 특산품 코너와 '풀마실 요구르트' 시음․판매코너가 진행되며, 동양 최대규모 국화단지인 구미시설관리공단 원예사업팀에서 생산한 '스프레이국화' 1,000본을 관람객들에게 무료로 나눠줄 예정이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