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하나로 정말 스마트폰 통신비 절감할 수 있을까?
하나SK '터치S플러스카드' 포인트로 월2만5000원 할인 혜택 제공
하나SK카드는 매달 적립된 카드포인트와 OK캐쉬백 포인트로 통신비를 최대 월 2만5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를 출시했다.
요금이 많이 나오는 스마트폰 사용이 늘면서 통신비로 인한 가계 부담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출시된 하나SK카드가 고객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갤럭시S2, 아이폰4S 등 고가의 스마트폰을 사용중인 고객들을 위한 하나SK카드 'Touch S Plus' 카드는 매월 사용금액에 따라 적립되는 카드 포인트로 월 최대 2만5000원까지 휴대폰 요금을 차감 받을 수 있다.
하나SK카드는 'Touch S Plus카드'를 가입하려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7일 동안 위메이크프라이스(이하 위메프)와 공동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내용은 위메프(www.wemakeprice.com)를 통해 카드를 발급 받은 고객에게 위메프에서 사용 시 최초 1회 결제에 대해 50%의 청구할인과 더불어 1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것이다. 또한 가족카드 동시 신청 후 1회 이상 이용 하거나, 모바일 카드를 다운로드 하면 이마트 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통신사를 가리지 않고 요금의 최대 10%를 할인해 주는 'KB굿데이카드', '롯데DC스마트카드'나, 특정 통신사와의 제휴를 통해 큰 폭의 할인을 제공하는 신한카드의 'LG U+ 휴대폰 스폰서', 통신비 할인에 M포인트 혜택까지 더한 '올레-현대카드M', 'SKT-현대카드M'도 통신비 절감 카드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이밖에 통신비 할인혜택과 함께 제공되는 부가혜택으로 주목받는 카드들도 있다. 스마트폰 해외 애플리케이션 다운을 월 1만원까지 지원하는 NH카드의 '채움스마티카드', 애플 앱스토어, 안드로이드마켓 이용요금의 7% 할인을 제공하는 '씨티클리어카드'가 대표적이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