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융합산업 상생발전 산․학․연 한자리에!
- 11.30(수) 16:00 그랜드호텔 / 나노융합산업 관계자 200여 명 참석 -
지역 나노 소재부품 기업의 상생발전을 위한 나노 Networking Day가 11월 30일 오후 4시 그랜드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다.
○ 이날 행사는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대구테크노파크 나노융합실용화센터(센터장 송규호, 이하 나노센터)가 주관하는 행사로, 200여 명 이상의 산․학․연 관계자들이 참석한다.
○ 이 자리는 나노기술지원정책 소개 및 명사특강, 관계자 교류회 등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나노산업연합회, 대경파인세라믹협의회, 대경마그네슘협의회, 한국감성터치산업협의회, 태양광클러스터협의회 임원진 및 회원들이 대거 참석, 나노융합산업 발전을 위한 활발한 교류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대구TP 송규호 나노센터장은 "앞으로 나노센터는 지역이라는 보이지 않는 장벽을 넘어 초광역권의 산학연관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새로운 융합형 비즈니스 모델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그 포부를 밝혔다.
○ 대구시 김연창 정무부시장은 "소재부품 관련 지역기업이 중심이 되는 이번 행사는 나노융합산업의 상생발전을 위한 산․학․연의 네트워크 형성의 큰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