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봉태규 이은 커플 "11차 커플! 너무 부러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봉태규 이은 커플 "11차 커플! 너무 부러워…"

11년 차 커플인 봉태규와 이은의 커플사진이 화제다.

이은은 최근 자신의 블로그에 "21살 22살 그리고 29살 30살"이라는 글과 함께 봉태규와 함께 찍은 스티커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이은은 "짝꿍 22살 나 21살 때 우리가 처음으로 함께 찍은 스티커 사진. 아 벌써 시간이, 풋풋하다. 함께 학교 수업 끝나고 이대에서 떡볶이 골목 가서 맛있게 먹고. 저 때만 해도 스티커 사진 찍는 게 신기하고 또 신기했었는데. 서랍 속 일기장 정리하다 보니 사진첩까지 다시 꺼내어 보고. 추억이 새록새록"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어 또 다른 스티커 사진에는 "2010 지난해 대학로에서 울 짝꿍 웃음의 대학 공연 가기 전 모처럼 추억 되살리며 찍은 스티커 사진. 역시나 스티커 사진 꾸미기는 짝꿍이 빠르게 잘한다. 난 정해진 시간에 초조함에 고민하다 못하는데. 2011 어느덧 우리 나이가 스티커 사진을 추억하며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세월을 보냈다. 언제라도 함께였던 우리. 앞으로가 더욱더 빛날 수 있도록 아자 아자 오늘도 파이팅!"이라고 변치 않는 애정을 드러냈다.

봉태규와 이은의 커플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대단한 커플이다", "뭔가 정말 부럽다. 나도 저런 사랑 한 번 해보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2001년 영화 '튜브'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한 봉태규와 이은 커플은 11년간 교제해 오고 있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진중권 동양대 교수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언급에 대해 대통령실의 해명이 문제를 키우고 있다며 비판했다. 그는 이 대통령이 역사적 사실을...
오는 30일부터 경북 내륙과 동해안에 시속 260㎞급 KTX-이음이 본격 운행되며, 중앙선과 동해선이 3시간대 생활권으로 연결되어 지역 이동 편...
국민 MC 유재석이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자신의 인생관을 언급하며 꾸준한 노력을 강조한 가운데, 최근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